Commercialization Work Service

상품화작업 서비스

안녕하십니까? (주)천일국제물류 대표이사 김영식입니다.

서비스절차

1. 보수작업 사전 준비

  • 입고 제품 확인 – 실적비교 ( 포장지 ,성분 , 기타 )
  • 한글라벨 폼 및 견본 제작 , 오류검토 등 확인후 라벨출력

2. 보수작업

  • 상품 외관 확인
  • 유통기한 & 제조일자 확인
  • 라벨부착 (한글 및 허용외 문구 가림라벨작업)
  • 검수 (라벨 부착 여부 및 파손여부 재검수)
  • 포장 (요청한 수량으로 적입하여 포장)

3. 파손상품 분류작업

  • 파손상품 유형별 분류
    • Package damage
    • Missing Code Date & Lot No.
    • Illegible Code Date & Lot No.
    • Damaged & Missing Labels
  • 파손 상품 촬영 및 원인 파악
  • 파손상품 중 재작업(추가 작업) 가능 상품 건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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