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mercialization Work Service
상품화작업 서비스
안녕하십니까? (주)천일국제물류 대표이사 김영식입니다.
서비스절차
1. 보수작업 사전 준비
- 입고 제품 확인 – 실적비교 ( 포장지 ,성분 , 기타 )
- 한글라벨 폼 및 견본 제작 , 오류검토 등 확인후 라벨출력
2. 보수작업
- 상품 외관 확인
- 유통기한 & 제조일자 확인
- 라벨부착 (한글 및 허용외 문구 가림라벨작업)
- 검수 (라벨 부착 여부 및 파손여부 재검수)
- 포장 (요청한 수량으로 적입하여 포장)
3. 파손상품 분류작업
- 파손상품 유형별 분류
- Package damage
- Missing Code Date & Lot No.
- Illegible Code Date & Lot No.
- Damaged & Missing Labels
- 파손 상품 촬영 및 원인 파악
- 파손상품 중 재작업(추가 작업) 가능 상품 건의
- Package damage
- Missing Code Date & Lot No.
- Illegible Code Date & Lot No.
- Damaged & Missing Labels